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버시티 Platform 맛집, Roberta's Pizza
    맛집 블로그 2021. 11. 29. 14:59
    반응형

    캘리포니아 vibe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쇼핑몰, Platform에 왔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컬버시티에 살았었는데, 정말 자주 갔던 곳이에요. 팬데믹을 겪으면서 원래 있던 상점들 몇 개가 문을 닫고 새로운 가게들이 들어섰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연휴이기도 해서 그런지 더 활기찬 분위기였어요.


    플랫폼 LA

    Platform - Google Maps

     

    플랫폼 · 8850 Washington Blvd, Culver City, CA 90232 미국

    ★★★★★ · 쇼핑몰

    www.google.com

     

    Platform LA의 아름다운 조경과 크리스마스 장식
    사람들로 북적이는 주말의 Platform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조경을 참 잘해놓은 거 같아요. 시즌마다 분위기에 맞게 장식도 잘하는 것 같아요. 모던하면서도 캘리포니아 만의 beach vibe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LA에 관광을 오면 주로 The Grove나 다른 몰을 먼저 가게 되는데, 저라면 Platform을 먼저 찾을 정도로, 가장 세련된 감성으로 구성된 쇼핑몰 중에 하나예요.

     

    플랫폼 안의 Roberta's Pizza

    Roberta's Pizza는 제가 생각하는 LA 최고의 화덕 피자집 중에 하나예요. 컬버시티에 살 때 배달로 한번 시켜먹어 보고 감탄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때를 기억하면서 이번에는 직접 매장을 찾았답니다.

     

    Roberta's Pizza의 전경

    가게 앞에는 메뉴판과 함께 자리를 안내해 주는 직원이 한 명 있었어요. 내부도 바 카운터가 잘 되어있고 괜찮아 보였지만 날씨가 좋아서 밖에 앉기로 했어요.

     

    Roberta's Pizza의 야외 공간

    야외 자리에 앉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람이 불면서 주변에 있는 나무들에서 나뭇잎들이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피자 위에 루꼴라처럼 추가로 토핑이 얹어질 수도 있었네요. 11월이라 약간 쌀쌀하지만 히터 없이 견딜 만했어요.

     

    Roberta's의 깔끔한 메뉴

    Roberta's에는 피자만 있는 게 아니에요. 샐러드와 파스타, 간단한 런치 메뉴가 있어요. 저는 Green Lettuces 샐러드와 제가 저번에 시켜먹어 보고 감탄했었던 꿀이 얹어진 피자, Bee String을 시켰어요.

     

    Green Lettuces 샐러드

    예상했던 대로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바람에 향이 날려 제 코로 훅 들어왔어요. 독특한 냄새였어요. 약간 간장 냄새 같기도 하고, 액젓 냄새 같기도 했어요. 어떻게, 뭘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아삭한 양상추와 치즈, 소스, 오일이 치즈와 함께 어우러져서 완벽한 맛이었어요. 피자와 함께 먹기도 좋지만 그냥 샐러드만 시켜서 먹어도 될 만큼 이 샐러드볼 하나만으로도 완성된 맛이었어요.

     

    Roberta's의 Bee String 피자

    샐러드를 즐기는 동안 기다리던 Bee String 피자가 나왔어요. 이 피자 정말 맛있어요. 토마토소스, 치즈, Soppressata(페퍼로니 같이 생긴 것), 바질 이 모든 게 이미 맛있는데 거기에 꿀이 더해져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는 피자예요. 맛있게 화덕에서 구워진 적당한 두께의 도우도 피자에 깊은 맛을 더해요. 재료가 짭짤하다면 꿀이 달콤함을 더해서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에요. 치즈만 얹어진 피자를 꿀에 찍어는 먹어 봤는데, 토마토소스와 햄이 얹어진 피자를 꿀과 함께 먹으니 더욱더 새로운 맛이었어요. '이거 안 먹어 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외치고 싶을 정도예요.

     

    Roberta's의 영수증

    배달시켜먹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다음에도 꼭 매장에 가서 먹으려고요. Platform도 구경할 겸. 낮에도 좋지만 밤에 내부 바에 앉아서 칵테일이나 맥주와 피자를 같이 즐기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LA 최고의 화덕 피자, Roberta's 추천합니다!

     


    로베르타's

    Roberta's - Google Maps

     

    Roberta's · 8810 Washington Blvd, Culver City, CA 90232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

© 2024 Sangmi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