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awtelle? Bobatelle! - (3) Tea가 일품인 Teaspoon
    맛집 블로그 2021. 12. 3. 16:21
    반응형

    '보바텔', 쏘텔에 가장 최근에 생긴 Teaspoon을 소개할게요. 티스푼은 이름처럼 차를 주력으로 하는 버블티 가게예요. 문을 연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다른 가게보다는 아직 덜 붐비는 것 같아요. 손님 입장에서는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게 좋네요. 하지만 가게 입장에서는 장사가 더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겠죠. 저도 티스푼이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 블로그를 올려요!

     

    Teaspoon Sawtelle의 매장 내부

    Teaspoon의 골든 스푼 로고가 인상적인 매장 내부에요. 다른 보바가에와 비교해서 뒤지지 않게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걸 알 수 있어요. 저 금색 로고가 티스푼을 더 고품격의 브랜드로 어필하는 것 같아요. 

     

    티스푼의 상품들

    이번에 갔을 때 눈에 띄었던 점은 텀블러 같은 굿즈가 진열되어 있었던 점이에요. 보바 가게에서 이런 merchandise goods를 구매할 수 있다니. 티스푼의 브랜딩을 한층 더 견고히 해 주는 것 같아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텀블러, 병, 재활용 가능한 빨대 등을 팔고 있었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이미지를 어필할 수도 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긍정적인 것 같아요. 

     

    Teaspoon의 귀여운 굿즈

    개인적인 취향이랑은 거리가 멀지만 귀여운 캐릭터가 보바를 먹으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긴 키링. 귀여워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어요. 보바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고요. 저도 사고 싶었지만 살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보바를 주문해야 했어요.

     

    Teaspoon의 메뉴

    티스푼의 메뉴는 '티 전문점'답게 차를 기본으로 하는 음료들이 돋보여요. 그리고 크림을 내세우고 있는 걸 알 수 있어요. 저는 그래서 차와 크림이 함께 들어간 대표적인 메뉴인 House Milk Tea를 주문했어요. 원래 커피나 음료수에 크림이 들어간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티스푼의 크림을 한번 맛보고 싶었어요. 같이 간 룸메이트는 딸기 음료를 시켰네요.

     

    티스푼의 Rewards

    티스푼에는 YiFang이나 Sunright에서 처럼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따로 없는 듯했어요. 대신 주문 후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 되는 적립 제도가 있어요. 이 가게에 자주 오는 사람들에게는 무시 못할 큰 혜택이 될 것 같아요. 저도 가입을 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답니다. 언젠간 무료 보바를 한잔 마실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요.

     

    Teaspoon의 작업 공간

    주문을 하고, 직원 분들이 열심히 제 티를 만들고 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작업 공간 한편에 차를 내리는 기계가 있어요. 차를 기본으로 한 음료 전문점이니 만큼 특별한 기계도 보유하고 있어요. 

     

    Teaspoon의 주문 카운터 옆의 문구

    주문을 하는 카운터 옆에는 이런 문구가 나무에 새겨져 있어요. 왠지 믿음이 가는 말이에요. 어떤 음료를 주문해도 정성스럽게 만들어 줄 것 같은 신뢰감을 줘요. 

     

    Teaspoon의 음료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오른쪽의 따뜻한 하우스 밀크티에요. 크림이 들어간 따뜻한 티를 거의 처음으로 제대로 마셔봤어요. 마실수록 계속 더 찾게 되는 맛이에요. 그냥 black tea는 심심하거나 너무 맛과 향이 셀 수도 있어요. 하지만 크림이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해 줘서 좋아요. 룸메이트의 딸기 음료도 마셔봤는데 맛있었어요. Teaspoon에서는 아무래도 차가 들어간 음료를 시키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보바 토핑도 다른 날 많이 시켜먹어 봤는데 괜찮은 편이에요. 

     

    알고 보니 지점이 꽤 많은 큰 프랜차이즈 브랜드였어요. 혹시 살고 있는 지역에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버블티 가게, Teaspoon이었습니다!

     


    티스푼 공식 홈페이지

    Home (teaspoonlife.com)

     

    Home

    Born in Los Altos, CA. Teaspoon has served 5 million drinks and counting. At Teaspoon, every drink is handcrafted with love. We believe in the happiness a cup of your favorite tea can give, so whether you've had a long day or just want to enjoy a refreshin

    www.teaspoonlife.com

     

    반응형

    댓글

© 2024 Sangmi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