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wtelle? Bobatelle! - (2) 다양한 메뉴가 있는 Sunright맛집 블로그 2021. 12. 2. 16:31728x90반응형SMALL
제가 '보바텔'이라고 일컬을 정도로 보바 가게가 정말 많은 쏘텔, 이번에는 Sunright를 소개해 볼게요. 보바가게 이름이 왜 Sunright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캘리포니아, 특히 남부 캘리포니아의 SoCal (Southern California의 줄임말) Vibe에서 영감을 받은 듯해요. SoCal의 뜨거운 태양을 연상시키는 이름이에요. 바른 버블티를 만들겠다는 신념이 'right'에 담겨있다고 하네요.
썬라이트 티 스튜디오
Sunright TEA STUDIO (snrtea.com)
쏘텔에는 비교적 나중에 생긴 보바 가게예요. 먼저 포스팅한 Yi Fang 보다 한참 후에 생겼어요. 오픈하자마자 가보고 그 이후로도 수없이 가봤어요. 제가 생각하는 이 집의 다른 집과 차별화되는 메뉴는 frostie예요. 재료를 얼려서 간 건지 간 얼음을 음료에 넣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frostie가 쏘텔의 다른 보바가게 들보다 전반적으로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가게의 유유가 들어간 메뉴들도 괜찮은데, 메뉴를 보면 홋카이도 우유를 사용하는 걸 알 수 있어요. 장점인 frostie와 우유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 '홋카이도 보바 frostie'가 키즈 메뉴에 새로 생겼더라고요.
주문은 가게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해요. 각 메뉴의 이미지를 보면서 시킬 수 있어서 편리해요. 안에 들어가는 얼음과 설탕량을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less ice에 25%나 no sugar를 선택해요. 그래도 음료 자체가 달때가 많더라고요.
얼음 양과 얼마나 달게 마실지 선택하고 나면 음료에 들어갈 토핑을 고를 수 있어요. 가장 많이 선택하는 Brown Sugar Boba를 비롯해서 젤리, 타로, 푸딩 등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아직 시도 안 해봤는데 마침 살려고 하니까 sold out이라네요. Sunright의 특이한 점은 인스턴트 보바 밀크티를 판다는 거예요. 한 박스당 6의 세트가 들어있다 하니 충분한 양이네요. 집에서 보바가 들어간 밀크티를 마실수 있다니. 가끔 마트 가면 타피오카 펄을 파는 건 봤는데 이렇게 밀크티와 같이 파는 키트는 여기서 처음 본 거 같아요. 언젠가는 도전해 보려고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가게 내에서 기다렸어요. 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매장 외부의 길이 비좁아서 그냥 안에서 기다리게 됐어요. 벽의 장식이 보바를 연상시키는 것 같아 인상적이에요.
저는 오렌지와 브라운 슈가 보바가 들어간 Sunright Fruit Tea를 시켰어요. 같이간 룸메이트는 Kids size 스트로베리 밀크 프로스티를 시켰어요. 사실 키즈 사이즈가 있다는 것도 썬라이트의 장점이라면 장점이에요. 기본 사이즈 보바가 너무 많을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사실 식후에 디저트로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보바가 생각보다 달고 열량도 높거든요. Sunright의 모든 메뉴가 키즈 사이즈로 가능하면 저는 엄청난 팬이 될 것만 같아요!
주문한 보바를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떤걸 주문하나 유심히 지켜봤어요. 세상에 정말 다양한 보바가 팔리고 있더라고요. 같은 메뉴에도 들어가는 토핑도 다 달라서 여기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머리도 좋고 손도 빨라야 할 것 같아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바쁘게 움직이더라고요.
드디어 주문한 보바가 나왔어요. 솔직히 말해서 Fruit Tea는 YiFang을 따라올 자가 없는 것 같아요. Sunright 것도 맛있는 편이지만 YiFang Fruit Tea가 훨씬 과일맛이 다양하게 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Sunright Fruit Tea는 오렌지 때문인지 약간 떨떠름하고 쓴 맛이 났어요. 하지만 룸메이트가 항상 주문하는 키즈 사이즈의 보바는 괜찮았어요. 사실 딸기우유는 실패하기 힘든 맛이죠. 주문하고 직원에게 바로 이야기해서 기본 Brown Sugar 보바 대신에 Agar 보바를 시켰는데 친절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Sunright Tea Studio는 Marshall이 있는 건물에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은 Sunright예요. 저는 다음에 가면 인스턴트 보바를 살 생각입니다. 그리고 홋카이도 밀크 프로스티도 시켜먹어 보려고요. '보바텔' 포스팅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썬라이트 티 스튜디오 위치
Sunright Tea Studio - Sawtelle - Google Maps
728x90반응형LIST'맛집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타모니카 인생 카페, Interstellar (0) 2021.12.05 Sawtelle? Bobatelle! - (3) Tea가 일품인 Teaspoon (0) 2021.12.03 컬버시티 Platform 맛집, Roberta's Pizza (0) 2021.11.29 하와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도넛이 LA에, Holey Grail Donuts 팝업 스토어 (0) 2021.11.29 잉글우드 도넛 가게, Randy's Donuts (0)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