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베가스 퓨전 아시안 맛집, Momofuku
    맛집 블로그 2021. 12. 29. 15:50
    728x90
    반응형
    SMALL

    라스베가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식당이 있어요. 메인 스트립에만 해도 빼곡하게 식당들이 줄지어 들어서 있는데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 만한 곳을 찾다가 운 좋게 Momofuku에 당일 자리가 생겨서 얼른 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 

     

    The cosmopolitan 호텔 내부에 있는 Momofuku

    모모푸쿠는 미국에서 유명한 셰프인 David Chang의 레스토랑이에요. 한식에서 영감을 받은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요. David Chang은 LA에도 'Majordomo'라는 비슷한 콘셉트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어요. 아직 가보지는 못했는데 LA 돌아가면 한번 가보려고요!

    모모푸쿠 라스베가스의 점심메뉴

    모모푸쿠의 점심메뉴는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샐러드와 번이 포함된 small plates와 라멘, 그리고 육류와 생선 요리가 있어요. 보쌈이 있는게 인상적이어서 주변 테이블을 관찰하기도 하고 직원에게 어떻게 나오는지 물어봤는데 우리가 흔히 아는 삼겹살 부위로 만든 보쌈이 아니고 pulled pork 형식으로 쌈과 밥이 같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spicy cucumber, pork bun, 그리고 pork ramen을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음료로 yuzu lemonade를 시켰어요.

     

    모모푸쿠의 오이 전채 요리인 spicy cucumber

    가장 먼저 spicy cucumber가 나왔는데 전혀 맵지 않은 오이 피클이었어요. 피클이라고 하기엔 신 맛은 덜한데 짜지 않게 절여진 오이가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위에 얹어진 견과류랑 같이 먹으면 고소한 맛도 난답니다. 초록색 소스도 같이 있었는데 정확히 뭘로 만든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여느 아시안 식당에서 시키면 기대할 수 있는 오이 피클의 맛과는 한층 다른 맛이었어요. 유명한 셰프의 레스토랑은 이래서 다르구나 느끼게 되는 맛이었다고나 할까요.

     

    모모푸쿠의 유자 레몬에이드

     

    오이피클의 맛에 심취되어 있는동안 주문한 음료인 유자 레모네이드가 나왔어요. 유자가 들어간 레모네이드는 여기서 처음 마셔보는 것 같아요. 너무 달거나 시지 않고 상쾌한 맛이었어요. 맛이 너무 강해서 음식 맛을 방해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적절한 강도였어요.

     

    모모푸쿠의 대표메뉴, pork belly bun

    그다음으로 모모푸쿠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pork belly bun이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만족스러웠어요. 번 위에 꽂혀있는 이쑤시개에 모모푸쿠를 상징하는 유자가 그려진 로고가 귀여웠어요. 번 안에 들어간 삼 겸 살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있어서 먹기 전에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돌게 했어요.

     

    두툼한 삼겹살이 들어간 모모푸쿠의 pork belly bun

    한입 베어물면 이게 왜 여기서 유명한지 바로 알게 된답니다. 번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안에 삼겹살은 바삭하게 구워져 있어서 두 개의 다른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삼겹살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입안에서 흐물어지면서 바로 녹아서 꼭 토치된 두툼한 사시미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모모푸쿠의 돼지 고기 라멘

    Pork bun을 아직 먹고 있는 동안에 주문한 라멘이 나왔어요. 가장 먼저 국물을 떠 먹어 봤는데 약간 심심하다고나 할까요. 많은 분들의 입맛에는 다소 싱거울 수도 있겠더라고요. 하지만 면과 고기와 함께 먹으면 먹을수록 멈출 수 없는 다채로운 맛이 이어졌어요.

    흔한 일본식 돼지고기 라멘처럼 기름지거나 냄새나지 않고 육수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간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국물을 모두 다 마셔도 될 정도였어요. 마늘이 많이 들어간 것도 아니기 때문에 다 먹고 입냄새 걱정 안 해도 되고요. 이런 면에서 가락국수이나 소바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언젠가 교토에 여행 갔을 때 꽁치가 들어간 소바를 먹은 적이 있는데 깔끔하고 투명한 육수에 면과 재료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면요리 한 그릇인 게 비슷해 보였어요.

     

    모모푸쿠 라스베가스의 식당 내부

    모모푸쿠 라스베가스는 음식 맛은 기본이고 식당의 위치와 분위기가 좋아서 더 특별한 것 같아요. 위치는 메인 스트립 중에서도 가장 핫한 벨라지오 오텔 바로 옆에 있으면서 Paris 호텔을 마주 보고 있어서 라스베가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요.

     

    모모푸쿠 라스베가스의 바 자리

    모모푸쿠 라스베가스에는 입구쪽에 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와인과 칵테일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니 라스베가스에서 맛있는 음식과 주류를 함께 즐기고 싶으면 모모푸쿠의 바를 찾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아요. 라스베가스의 패스트푸드와 양식에 질린 분들에게 퓨전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모모푸쿠를 추천해요!

     


    모모푸쿠 라스베가스

    https://vegas.momofuku.com/

     

    Las Vegas

    Las Vegas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Level 2, Boulevard Tower 3708 Las Vegas Boulevard South Las Vegas, NV 89109 | map 702.698.2663 Lunch Daily | 11 am – 3 pm Dinner Sunday – Thursday | 5 – 10 pm Friday + Saturday | 5 – 11 pm

    vegas.momofuku.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2024 Sangmi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