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타모니카 인생 카페, Interstellar
    맛집 블로그 2021. 12. 5. 08:41
    반응형

    게으른 토요일, 늦잠을 자고 겨우 일어났어요. 커피를 내리기도 귀찮아서 밖에 나가기로 하고 어디로 갈지 카페를 찾아보다가 Eater LA 리스트에 첫 번째로 올라온 Interstellar가 눈에 띄었어요. 저는 원래 1위, 1등이라고 하면 거부감이 먼저 들더라고요. 왜 1위 일까? 너무 유명하기만 하고 맛이 없거나 비싸서 실속은 없지 않을까?라고 의심부터 하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그냥 귀찮아서 뭐 나쁘진 않겠지 하면서 찾아갔어요. 


    Eater LA 꼭 가봐야 할 카페 17곳

    17 Essential Coffee Bars in Los Angeles (eater.com)

     

    The 17 best coffee bars in Los Angeles

    Caffeinate well with lattes, cappuccinos, and coffee

    la.eater.com

     

    산타모니카 해변 가까이 있는 Interstellar 카페

    산타모니카 다운타운에 있는 크지 않은 카페예요. 외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바빠 보여서 내부에 앉았어요. 직원들이 분주하게 일하고 있었어요. 그런데도 친절하게 인사도 해주고, 주문도 빠르게 처리했어요. 테이블도 소독제로 깔끔하게 닦여 있어서 안심이 됐어요. 가게가 청결하지 않으면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기분이 불쾌하니까요. 

     

    Interstellar의 민트색 커피머신이 돋보이는 내부

    가게가 깨끗하기도 하지만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특히 민트색 커피머신이 돋보였어요. 산타모니카의 바다를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테라조로 된 테이블도 가게의 분위기와 잘 어울렸어요. 가짜지만 바 카운터를 따라 걸려있는 식물이 가게의 분위기를 한층 더 싱그럽게 만들어 주고 있었어요. 바닷가 카페의 이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할까요. 

     

    가게와 잘 어울리는 민트색 물컵과 메뉴를 볼 수 있는 QR코드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열어 볼 수 있도록 QR 코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참, 가게 들어오기 전에 백신 카드도 보여줘야 한답니다. 이것 또한 믿을만한 점인 거 같아요. LA에서 식당 안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백신을 맞았다는 증명을 해야 하는데 모든 식당이 엄격하게 따르고 있지 않거든요.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이 우려되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Interstellar의 커피 메뉴와 굿즈

    저는 드립 커피와 french toast를 주문했어요. 거창하게 점심을 먹고 싶지 않아서 카페를 오기도 했고, 커피와 같이 먹기 좋은 건 달달한 빵만큼 좋은 게 없으니까요. 머그와 텀블러 같은 굿즈도 팔고 있었어요. 요즘 인기 있는 '핫 플레이스'들은 필수로 굿즈 하나 정도는 갖고 있는 거 같아요. 

     

    Interstellar의 핑크 머그컵에 담겨 나오는 커피

    예쁜 분홍색 머그잔에 드립 커피가 담겨 나왔어요. 골드로 인쇄된 로고도 예쁘네요. 테라조와 핑크, 핑크와 민트 모두 잘 어울리는 조합들이죠. 커피잔이 핑크색인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커피맛이 일품이었어요.

     

    저는 카페에 가서 특별히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은 이상 드립 커피를 시켜요. Pour over,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드립 커피를 마셔보면 그 카페가 얼마나 커피에 정성을 들이는지 알 수 있어요. 드립 커피가 맛있으면 다른 커피도 대체로 맛있어요. 수십 년간 커피를 즐겨온 애호가로서 깨달은 지혜랄까요. 인터스텔라의 드립 커피 정말 부드럽고 좋았어요. 어떤 음식이랑도 잘 어울릴 맛이에요. 

     

    Interstellar의 먹음직스러운 French Toast

    커피맛을 음미하는 동안 주문한 French Toast가 나왔어요. 큼직한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왔어요. 보자마자 너무 커서 이걸 어떻게 다 먹지 걱정될 정도로 푸짐하게 나왔어요. 브리오슈 빵이 버섯모양? 인 게 특이하더라고요. 노릇노릇 잘 익혀진 브리오슈 위에 각종 신선한 베리와 바나나가 얹어져 있어요. 

     

    토스트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3가지가 함께 나와요. 딸기잼, 버터, 꿀이에요. 버터가 일반 버터는 아닌 것 같았어요. 정확하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은 다 맛있었다는 거!

     

    프렌치 토스트의 맛있는 브리오슈

    산타모니카 다운타운에서 인생 프렌치토스트를 발견했어요. 토스트뿐만 아니라 커피도 맛있으니 '인생 카페'네요. 산타모니카에 수많은 카페가 있어요. 저도 여기 살면서 유명한데 여러 군데 많이 가봤지만 Interstellar 만큼 완벽한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분위기, 청결함, 사람들, 음식, 커피 모두 다 완벽해요. Eater LA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이유가 있었네요. 1등 카페, 인생 카페 Interstellar, 산타모니카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에 또 올게요. 잘 먹었습니다!


    인터스텔라 산타모니카

    Cocktails | Restaurant | Interstellar LA | Santa Monica

     

    Cocktails | Restaurant | Interstellar LA | Santa Monica

    If you're looking for delicious eats, unique coffee concoctions, and a blended cultural experience, you've come to the right place! Interstellar, a place for coffee, food, wine, and cultural embrace. Check out our new dinner menu.

    www.interstellarla.com

     

    반응형

    댓글

© 2024 Sangmi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