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베가스 호텔 추천, NoMad Las Vegas
    여행 블로그 2021. 12. 29. 17:25
    반응형

    라스베가스에서 크리스마스를 연휴를 보내기로 하고 호텔을 알아봤어요.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에만 수많은 호텔이 있더라고요. 호텔을 알아보기 시작하면서부터 쏟아지는 정보에 지쳐서 조금만 괜찮아 보여도 그냥 예약하기로 내심 타협을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구글 지도를 보다가 우연히 예전에 저장해놓은 호텔인 NoMad 호텔을 다시 보게 됐어요. 작년에 라스베가스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을 때 눈여겨봐 둔 곳이었어요. 하지만 코로나가 심해져서 여행을 취소했고,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가보게 됐어요. NoMad 호텔 웹사이트에 다시 들어가서 보니 괜찮아 보여서 예약을 했어요. 저의 첫 라스베가스 3박 4일 여행을 이 호텔에서 지냈어요! 

     


    NoMad Las Vegas 호텔

    https://nomadlasvegas.mgmresorts.com/en.html?ecid=GMB_NM_HO 

     

    NoMad Las Vegas

     

    nomadlasvegas.mgmresorts.com

     

    참고로 저는 호텔을 예약할 때 웬만하면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하는 편이예요. 여행을 많이 다녀보니 항공편이나 숙박을 예약하는 노하우가 나름 쌓였어요. 인터넷에는 각종 예약 사이트들이 넘쳐나지만 시간과 수고를 따져보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는 게 돈을 절약하는 길일 때가 많아요. 예약 업체들과 공식 사이트의 가격 차이는 아주 미미한 경우가 많고, 예약 업체들의 가격이 더 싸더라도 다른 수수료 등이 부과되기도 해요. 그리고 예약 변경이나 취소를 해야 될 경우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했을 때 대응이 조금 더 빠른 편인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로 저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는 걸 선호한답니다.

     

    NoMad Las Vegas의 클래식한 분위기의 로비

    NoMad는 라스베가스의 거의 대부분의 호텔을 가지고 있는 MGM의 호텔 중에 하나예요. Park MGM이라고 불리는 호텔 빌딩 내에 일부분을 NoMad로 리모델링해서 조금 더 고급스러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부띠크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신식 호텔이 별로 없는 라스베가스 내에서는 아직까지 경쟁력이 있어 보였어요. MGM 호텔의 공용 카지노와 로비를 지나면 NoMad 호텔의 로비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조금 헷갈리는데 한번 찾아가면 쉽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게 돼요.

    NoMad 호텔의 비흡연층인 31층 객실 엘리베이터 로비

    클래식한 스타일의 호텔인 만큼 엘리베이터 홀도 Park MGM과 차별화되도록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어요. 화려한 색감과 문양의 카펫과 대리석 마감, 금색의 엘리베이터 문들, 그리고 곳곳에 몰딩이 앤티크 한 공간을 만들고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비흡연층인 31층에 배정됐어요. 객실은 Classic King을 예약했어요.

     

    NoMad 호텔의 클래식 킹 객실

    체크아웃하기 전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3일 동안 편하게 묵은 숙소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깔끔하고 편안했어요. 필요한 건 다 갖춰져 있고 침구도 새것처럼 느껴졌어요. 특히 창가에 놓인 긴 소파가 정말 좋았어요. 창밖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고, 옆으로 누워서 핸드폰 하기도 딱 좋답니다. 다만 창문이 단열이 잘 안 돼서 창가에 앉아있으면 조금 추웠어요.

     

    라스베가스의 산맥이 보이는 NoMad 호텔의 객실 전망

    고층이라서 그런지 탁 트인 뷰가 좋았어요. 바로 앞에 T Mobile Arena가 가장 가까이 보이고, 그 뒤로 뉴욕뉴욕 호텔과 롤러코스터, 피라미드 모양의 Luxor 호텔까지 한눈에 보였어요. 멀리 보이는 라스베가스의 산이 풍경의 깊이를 더해줬어요. 라스베가스의 가장 유명한 호텔이라고 할 수 있는 벨라지오 호텔이 분수대와 메인 스트립 뷰를 가졌다면, 이 호텔은 라스베가스의 산맥 뷰를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괜찮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끌벅적한 시티뷰 호텔방보다 산이나 바다가 보이는 자연의 뷰를 가진 방을 좋아해서 그런지 만족스러웠어요.

     

    NoMad 호텔의 환영 메세지 카드

    호텔 객실로 들어오면 이렇게 환영 메시지 카드가 놓여 있어요. 인쇄한 게 아니고 진짜 손글씨로 적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다 똑같이 생긴 영혼 없는 호텔 객실에 들어온 느낌보다 정성껏 청소되어있는 호텔에 누군가가 반겨주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NoMad 호텔의 센서가 부착된 미니바

    노매드 호텔 침실 한편에는 센서가 부착된 미니바가 있어요. 서랍, 미니 냉장고, 그리고 금고가 같이 설치되어 있어요. 안내문에는 미니바에 센서가 부착되어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실제로 하나를 집어보니 경고음이 바로 울리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얼른 내려놓았답니다.

     

    Nomad 호텔의 욕실

    침실도 중요하지만 호텔 객실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제가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바로 욕실이에요. 욕실이 잘 되어 있는 호텔을 대부분 침실과 다른 부분도 잘 갖춰져 있답니다. 침구만큼이나 호텔 객실의 청결상태를 알 수 있는 척도가 욕실의 청소상태이기도 해요. 노매드 라스베가스의 호텔의 욕실은은 머리카락이나 먼지 한 톨 없이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어요. 특히 오래된 호텔일수록 욕실 타일의 줄눈에 찌든 때가 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호텔은 리모델링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묵은 때 없이 깔끔했어요.

     

    NoMad 호텔의 욕실 어메니티

    욕실 또한 전체 호텔의 콘셉트와 조화를 이루도록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수전과 액세서리로 꾸며져 있었어요. 욕실 어메니티는 Argan이라는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샴푸도 나름 쓸만했어요. 다음날 머리가 기름지지 않았답니다... 이것도 저만의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음날 머리가 기름지지 않은 샴푸가 배치된 호텔은 괜찮은 호텔?


    NoMad Las Vegas 별점 리뷰

    • 위치 ★★★★☆ (메인스트립 거의 끝쪽이지만 걸어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괜찮아요. 오히려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 가격 ★★★☆☆ (3박에 deposit, self parking 주차비 제외 500불 이상 나왔어요. 크리스마스 성수기 기준.)
    • 청결도 ★★★★★ (새로 리모델링 해서 다른 라스베가스 호텔 대비 깨끗해요.)
    • 디자인 ★★★★☆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이 라스베가스의 분위기와 잘 맞았어요.)

     

    아무튼 라스베가스의 첫 여행의 좋은 쉼터가 된 NoMad 호텔을 소개해 봤어요. 라스베가스 숙소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요. 다른 글에서 호텔 주차 방법이랑 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NoMad Las Vegas 위치

    https://www.google.com/maps/place/NoMad+Las+Vegas/@36.1047156,-115.1745899,15z/data=!4m2!3m1!1s0x0:0x86d9b02dc4e04246?sa=X&ved=2ahUKEwjNw5y6yoj1AhWMmGoFHcGLAkEQ_BJ6BAhNEAU 

     

    NoMad Las Vegas · 3772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미국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

© 2024 Sangmi Lee